반응형


화려한 캐스팅과
김연아로 인해 조성된 피겨스케이팅 붐을 등에 업고 태어난 드라마 트리플

트리플의 브랜드 채널 페이지가 싸이월드에 둥지를 텄네요 (바로가기)
드라마 브랜드 페이지라는 부분이 저작권적으로 상당히 예민한 부분인데
어찌어찌 잘 풀어놨는지는 모르겠지만(내부 정보가 없으니...)

지난 회에 대한 하이라이트 형식의 영상들과
공식 블로그 링크등 새로운 형식의 드라마 콘텐츠 소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전에 싸이월드와 다음에서 오픈되었던 꽃보다 남자 브랜드 채널 또한 이러한 형태였는데요
이번 트리플의 브랜드 페이지는 싸이월드 독점으로 진행되었다는 점에서
그 성과를 주목해볼만 하겠네요.

이런식의 콘텐츠 유통이 저작권 이슈만 명쾌하게 해결된다면
제작사와 포털에는 새로운 수익구조를 이끌어 낼 수 있다는 점에서
서로에게 윈윈할 수 있는 좋은 경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런식의 콘텐츠 유통은 유저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니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