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전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 오늘도 물론 오늘날짜 기준으로 알려드릴건데요. 자 그럼 함께 봐볼까요? 오늘도 똑같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을 하는 방법이에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직링을 밑에다 달아드리겠습니다.

자 이렇게 각자 맞는 지역을 선택해서 더 세분화된 지점을 선택해주시면 되는겁니다. 여기까진 쉬워요. 그쵸? 그치만 그 다음이 더 쉽다는점.. 보는것은 더욱 어렵지 않아요. 일단 전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볼거라 선택해줍니다. 

자 그리고 어느 영화관이나 다를 바 없이 날짜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관람등급이 옆에 같이 나와있네요. 자 그럼 본인이 볼 날짜를 선택해준 후에 나오는것을 보면 됩니다. 저는 11.6일 전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볼건데요!. 한번 보겠습니다.

자 이렇게 보시다시피 쭈르륵 나열되어있어요. 그리고 전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저기 시간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보라색으로 변하면서 언제시작해서 언제 끝나는지도 알려주더라구요. 이렇게 상세한 시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몇세 관람가인지 어떤관인지 디지털인지 자막인지 이런걸 다 미리 확인하고 갈 수 있습니다. 또 예매 마감이면 마감이라고 써있고 몇석에 몇석이 남았는지도 표시되어있어요. 그리고 심야는 심야라고 써있네요. 또 밑에 작은 글씨로 영화는 시작시간 10분 후에 시작된다고 써있습니다.

그리고 층별안내가 있는데요. 영화 상영하시기 전에 내가 몇관인지 헷갈리지 않도록 미리 이걸 보고 가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어요. 각 층마다 화장실은 있고 2층에는 관람관이 없네요. 그리고 3층과 5층 7층에 각각 다른 관들이 있습니다. 층이 다 떨어져있네요.!

그리고 약도/교통/주차중에 우선 약도를 먼저 보겠습니다. 전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고서 스크롤을 쭉 내리면 이런 정보들이 세세하게 나와있어요. 일단 약도를 먼저 보시고 도로명주소와 지번주소도 나와있으니 네비게이션을 사용하신다면 이 위치를 찍고 오셔도 될 듯 싶네요.

자가용 없이 오시는분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걸어오실텐데요. 그럼 전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알아보면서 이걸 보는것도 좋을 듯 해요. 버스는 뭐가 다니는지, 그리고 만약 자가용을 끌고 오시는데 주차장은 어디이고 주차요금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이렇게 자세한 정보가 미리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영화관람료인데요. 전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알아보면서 내가 보는 날짜가 무슨 요일인지 시간대는 언제인지 확인을 한 후에 이것도 함께 봐주세요. 시간마다 날짜마다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있기때문에 미리 참고하시는편이 더욱 좋을실듯 하네요.

그리고 알뜰살뜰하게 요금제 기준을 챙기는것도 좋습니다. 어린이는 의료보험증이나 주민등록 등초본을 챙겨야 하고 청소년은 학생증, 교복, 청소년증, 그 외에 청소년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들이 필요하고 마티네 요금은 매주 화요일 14시(오후2시)이전 영화들은 메박 멤버십 카드가 있으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대적용기준인데요. 국가유공자는 본인 외 동반1인까지 적용이 가능하고 국가유공자증이 필요하며 장애인은 장애인1급~3급까지는 동반1인, 장애인4급~6급은 본인만 해당되며 복지카드가 필요합니다. 경로우대는 만 65세 이상 본인만 해당되며 신분증이 필요하고 미취학아동은 만4세~6세까지 본인(부모동반시 적용)에게 적용되며 의료보험증이나 주민등록 등,초본이 필요하고 경찰,소방종사자는 경찰,소방관 본인에게 해당이 됩니다. 공무원증과 정복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자 오늘 알려드린 전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잘 보셨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