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바로 별풍선 1개 가격에 대해 알아볼것인데요. 대체 한개의 값이 얼마나 되길래 아프리가TV의 BJ들이 창창한 수입을 벌면서 이 앞에서 무너지고 세워지고 자존심을 다 내려놓기도하고. 얼만큼의 값어치가 되느냐를 한번 알아볼것입니다. 그리고 아프리카의 레전드 사건도 함께 보겠습니다. 자 보시죠.

이 비제이를 다들 알고 계시나요? 이분은 아프리카TV 비제이 도진이라고 하는데요. 랭킹 300대에 존재했던 많이 알려지지 않은 여성비제이였습니다. 근데 어느 날 역대급 레전드 사건을 남기게 되었는데요. 아마 아프리카 최다기록을 깬 사건일수도 있겠네요. 이 날 이 방의 회장은.. 비제이 도진에게 엄청난 갯수의 별풍을 쏘고 사라졌는데요. 이래서 별풍선 1개 가격이 더 궁금해한 계기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비제이 도진의 방에서 회장을 맡고있던 이 사람은 별풍선 1개 가격이 궁금할 정도를 넘어선 갯수. 바로 약 38만개정도를 쏴버리고 이 방을 나갔다고 해요. 일단 이렇게 본다면 38만개의 값은 따지자면 현금 약 3800만원정도라고 해요. 아프리카 역대 기록을 갱신했죠. 하루 수입이 3800만원인 꼴..


이렇게 보면 되겠네요. 별풍선 1개 가격은 100원입니다. 10개에 천원 30개가 3000원. 이렇게 올라가는것이니까요. 정말 어마어마한 액수의 수입을 얻었네요. 이정도면 제네시스 한대를 그냥 기부한셈이죠. 대체 이 사람들은 무슨일을 하고있길래 이렇게 하는것일까요. 정말 궁금했던 한개 값도 무참히 무너져버리고 입이 떡 벌어지는 값이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오늘의 정보는 어떠셨나요. 이런 액수 앞이니 어쩔 수 없이 사람은 돈의 노예인듯 싶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