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들은 BJ외질혜라고 아시나요.? 이 분은 바로 바로

아프리카TV의 대통령 철구의 아내라고 해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죠.!

다들 많이 아실거라고 생각을 해요 ㅋㅋ 나이도 굉장히 어리시고 생긴것도 너무 예쁘장한

인형같이 생겼는데 성격까지 털털해서 많이들 좋아하시는 듯 해요 ㅎㅎ.


우선 외질햬의 뜻은 축구선수 외질을 닮았다고 해서

축구선수 외질 + 전지혜 합성어인 "외질혜"가 된것입니다.!

근데 정말 보면 비슷하게 생겼더라구요 왜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억울하게 닮았어요.. 왜 때문일까요..?


전지혜가 아프리카TV계에서 여캠씹어먹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었는데요.

지혜는 자신의 성형 사실도 솔직하게 밝히며 시청자들에게

오히려 털털한 매력을 보여주며 다가가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나이가 많이 어리다고 했는데 나이는 바로 1995년생인 24살 입니다.

철구와 6살 차이가 나는것이죠. 사랑에 뭐 나이가 있겠습니까~?


이렇게 인기가 떠오르면서 외질혜 인스타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텐데요.

밑에 남겨드리겠습니다. 일단 지혜는 두꺼운 쌍커풀과 큰 눈이 정말 매력적이기도 해요.

날이 갈수록 물이 오르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죠.

그리고 아프리카TV수상식에서 레전드를 찍기도 했었어요.


(속닥속닥 비밀이지만 외질혜 인스타 프로필이 레전드 사진입니다)

근데 뭐 늘 레전드를 갱신하고 있는지라.. 그리고 철구도 수료식을 무사히

잘 마친 듯 싶더라구요. 보다 보면 정말 소소한 일상들이 올라오는데

보고있으면 훈훈하고 그런것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철구와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과는 전혀 다른모습들을

외질혜 인스타에서 볼 수 있었어요. 역시 방송이 꺼지고 나면

지혜한테 꼼짝 못 하며 사는 예준쓰의 소문은 사실이였나봐요.


그리고 정말 예쁘게 자라주고 있는 연지의 모습도

외질혜 인스타에 만나볼 수 있었어요.

정말 한 가정의 소소한 일상들이 올라오는데 보는 사람이 다 뿌듯하고

흐뭇하고 그렇더라구요 :D 영락없는 예쁜 커플이네요. 아니 부부죠.

정말 예쁜 생활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아요.

이혼 루머는 그만 퍼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외질혜 인스타에서

깜찍이 지혜 시절.. 이 때 메두사 머리로 유명했는데

메두사 머리 벌칙을 했는데도 정말 예쁘게 생겼네요 ㅜㅜ..

너무 귀여워 ㅜㅜ... 여러분들 정말 이 부부의 소소한 일상들과

연지의 자라나는 모습들과 귀여운 댕댕이의 일상까지 올라오고 있어요 ㅜㅜ

정말 보면 눈이 행복합니다! 밑에 누르시면

이동할겁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외질혜 인스타로 순간이동!★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