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비제이 양팡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이름처럼 귀여운 외모와 목소리로 유명한데요. 원래 양팡의 얼굴은 한참동안 공개되어지지 않았었는데요. 그런데 이제는 얼굴을 매일 가리고 방송하던 선글라스를 벗고서 방송을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BJ 양팡 언니 인스타 이 세가지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양팡이 유명해진것들은 사진때문이기도 하고 BJ감스트의 리액션중 하나인 관제탑을 정말 그대로 복사해온듯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따라했기 때문인데요. 일단 본명은 양은지. 현재 나이는 97년생으로 22살이죠. 목소리를 들어보시면 다들 알아채셨겠지만 부산 출신이고 울산대학교 디자인학부를 다니고있으나 현재는 휴학중에 있다고 해요. 엄마, 아빠, 언니, 그리고 남동생으로 3남매중 둘째이죠.



양팡 언니 인스타) 양팡은 2015년 첫 개인방송을 시작했는데요. 셔플댄스녀, 만취녀, 의자에 낀 양팡 등등 많은 유명한 움짤들의 주인공이자 별의 별 타이틀을 다 달았죠. 지금은 현재 아프리카TV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워낙 똥꼬발랄한 이미지라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양팡을 좋아하고 인기도 상당하더라구요. 그리고 인기는 점점 상승세를 찍고 있습니다. 즐거운 일상들이 참 보기가 좋은 듯 해요.


그리고 양팡 언니 인스타는 현재 나오지 않았다고 해요! 그리고 언니는 금지라고 불리기도 하죠. 이 사진에 달려 올라온 글은 10월 되자마자 바로 아파버리는 클라스.. 지려따.. 어제 하루종일 토하고 머리아프다 오늘 새벽3시부터 정신 들었네요. 다들 건강하세요. 조만간 대학병원에서 검진 받으로 갑니다. ㅎㅎ 10월달 스케쥴 헬인데 말 다 했쥬? ㅎㅎ 선생님들은 항상 몸 따뜻하게 하시고 배달음식 그만 드시고 새벽엔 잠을 잡시다. 저는 왜 아픈지 원인불명이에요. 머리한거 너무 이뻐서 사진 찍었는데 아무리 찍어도 색이 보이는거 만큼 안나와서 너무 속상.. 이라고 올라온 사진입니다. 컨디션이 많이 안 좋은데도 미모는 여전히 유지하고 있네요 ㅜㅜ 그리고 정말 인형같이 생겼네요.


생긴것과는 다르게 정말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인 양팡. 양팡 언니 인스타 이 세가지 모두 알려드리기 위해서 언니에 대한 정보를 가져오고싶었으나 얼굴도 아직 완전히 공개를 하지 않았더라구요.! 금지는 언제쯤 얼굴을 공개해줄까요!? ㅋㅋ 근데 BJ남순 말로는 양팡보다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후드 쓴 얼굴 사이로 보이는 실루엣이 정말 예쁘긴 예쁘더라구요. 팡머니도 예쁘시고. 역시 유전자인가봐요.


양팡 언니 인스타. 이제 마지막인 인스타입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를 남겨드릴테니 들어가셔서 구경해보세요.! 정말 양팡의 일상을 그대로 볼 수 있고 정말 소소한 일상들과 털털한 성격, 그리고 예쁜 사진들까지 구경을 할 수 있더라구요. 앞으로도 잘 나가는 BJ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양팡인수따구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