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신가요 여러분. 오늘은 인....직 관제탑 댄스의 유래를

여러분들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자 오늘도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우리 인.....직 감스트의 사랑스러운 이 춤..

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 보신분들은 우선 영상을 보고 오시는 편이 정말 좋은 선택이라고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영상으로 꼭 보셔야만 합니다. 네 이거 영업반 정보 반이에요.

자 그럼 이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는 정보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감스트 하면 관제탑 댄스가 가장 유명한데요.

일단 아프리카티비를 운영하면서 개발하게 된 춤이라고 해요.

우연히 이 노래를 틀게 되었었는데. 이 때 그 노래의 가사가

관제탑 라우러 라고 들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노래에 맞춰서 그냥 춤을 춰봤는데

반응이 너무 좋았다고 해요.. 그래서 티비 프로그램에서도

엠씨들이 이 노래를 듣고선 정말 관제탑 라우러 라고 들린다고 맞장구를 쳤죠.


감스트의 관제탑 댄스는 팔짱을 낀 채 허리를 숙여 제자리에서 점프를 하면서

바닥이 쿵쿵 울릴정도로 퍼덕 퍼덕 점프 점프 하는 동작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정말 진지하고 진지하고 과묵한 표정으로 인......직 스럽게

해주는것이 가장 챠밍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밑 사진을 한번 보시겠습니다.


우선 이렇게 정말 인.....직이 베어나오는 표정으로 가만이 서있어줍니다.

그리고는 의자를 잡고 빙글빙글 빠른속도로 돌아주기 시작합니다.

일단 왼쪽이 감스트라는것을 알려드릴게요. 오른쪽은 봉준입니다..

네 빠른속도로 돌다가 한쪽 다리를 들며 쿵 쿵 뛰고 있다가 이제

팔을 앞으로 파닥파닥 하면서 뛰어줍니다. 그 후에는 마치 한마리의 야생독수리가

날개를 펼치듯 착! 착! 펼쳐주면서 쿵쿵 뛰는것이 관제탑 댄스입니다.


그러나 위 사진처럼 BJ봉준 외에도 정말 많은 비제이들이

감스트의 관제탑 댄스를 커버했었는데요.

솔직히 원조를 따라오지는 못 한다만 정말 보면 볼수록 너무 매력있는

춤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 진짜 보면 너무 재밌습니다 여러분.

우울할때마다 꼭 챙겨보는 영상이랄까요..

그리고 노래마저도 너무 리듬감 있어서 저도 모르게 리듬을 타게 되더라구요.

일단 아프리카BJ서윤. 유튜브에도 올라와있지만 정말 털털하게

감스트처럼 투턱을 만들은 상태로 관제탑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정말 놀랄만한 사람이 하나가 있는데요.

과연 누구일지 기대가 되지 않으신가요.? 자 그럼 여러분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ㅋㅋㅋ 자 이제는 세레모니로 불리울 수 있다..!!!


바로 축수선수 문선민인데요. 문선민 선수는 골을 넣은 후에

감스트의 관제탑 댄스를 세레모니로 할 것이라고 했었는데요.

그러나 자신도 넣을 줄 몰랐던 골을 넣어 어벙벙한 상태로

세레모니가 진행되지 못 하였고. 기자회견 자리에서 이 춤을

선보이게 되었죠. 이에 감스트는 아시안컵에서 골을 넣으면 꼭 보여달라며 항상 응원한다고

말을 전했습니다. 축구선수 문선민 이외에도


더욱 많은 사람들이 함께 했는데요.

정말 감스트의 관제탑 댄스를 출 때에는 모든 이미지를 내려놓고

추게 되는 것 같네요. 특히 양팡님 진짜 레전드를 찍었었죠.

ㅋㅋㅋ 리액션부자 양팡님은 감스트님이 여캠탐방을 할 때 이 춤을

선보였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감스트의 인......직 매력에 한번 빠져보시는건

어떠실지요... 관제탑 라우러! 관제탑 라우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