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정말 정말 귀여운

틱톡 히나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정말 Tic Tok에서 천상계에 머물고있는 Hinata!

이 귀여운 여자아이는 대체 뭐 때문에 이렇게 사랑을 받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함께 보실까요?!



우선 틱톡 히나타로 알고있는 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자아이의 본명은 々山ひなた (노노야마 히나타) 라고 합니다.

키는 136cm이며 2006년 5월 12일생이라고 해요.




일본의 아역배우로 이미 일본에서는 정말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해요.

한국에서는 아마 틱톡때문에 많이 알려진게 아닌가 싶어요 ㅎㅎ.



그리고 틱톡 히나타 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광고에

정말 자주 등장을 하게 되어서 눈에 익혀지고

귀여운 외모와 행동 덕분에 더욱 눈길을 끌은 것 같네요.

너무 귀엽고 깜찍해서 일부러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또한 틱톡 히나타는 팔로워도 200만이 넘는 유명인입니다.

그리고 또한 옷 스타일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학부모들이나 아동의류업체에서 정말 가장 주목하고 있는 사람이기도 하죠.




귀여운 외모와 다양한 컨셉들의 영상에

옷까지 잘 입으니 사랑을 받지 않을래야 않을 수 없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혼혈도 아닌 정말 일본인이며 지금까지 올린 영상들은

약 400여개가 넘는다고 해요. 조회수는 10만이 넘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소셜 셀럽이라고 불리울만도 하네요 ㅎㅎ. 

아직 정말 어린 친구이기 때문에 향후 앞날이 정말 기대되고있는

유망주 스타네요. 정말 옷들도 어쩜 저렇게 예쁜 옷들만 입는지 ㅜㅜ.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녹이는 것 같아요.

틱톡 히나타, 정말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그 말이

믿음이 가네요. 저도 본 이후로 정말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ㅜㅜ.

오늘은 틱톡 히나타에 대해 알아봤는데 어떠신가요!?

잘 보셨나요.!? 정말 사랑스러운 이 여자아이! 정말 어떻게 클지 궁금하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