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아프카티비 최강자 철구의 아내이자

유튜브 구독자수가 60만명이 넘어가는 아프리카계 여신 외질혜 성형전

모습들을 한번 여러분들과 함께 보려고 하는데요.

철구가 지혜한테 지혜는 성형하면 더 예뻐질거다. 라고 말 했는데

그 말이 정말 사실이 되었습니다. 네네. 진짜 인정을 하는 부분이구요.



과거 철구 방송에서도 많이 등장을 했었었죠.

수술한지 얼마 안 되서 붓기도 덜 빠진 모습으로 나오기도 했고




나날이 달라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등장을 했었죠.

그 때에도 철구와 투닥거리는 캐미까지 포팔! ㅋㅋㅋ

근데 정말 성형도 케바케인데 정말 성공한 케이스중 하나에요.

외질혜 성형전도 나쁘지 않았어요. 그냥 순수하게 생겼었거든요..


그리고 얼굴형이 타고나서인지 뭔지는 몰라도..

외질혜 성형전과 별반 다를 것 없지만 그냥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외모가 된거죠.

그리고 남성들보다는 여성분들한테 특히 인기가 정말 많은편이죠.

얼굴도 예쁘지 성격도 좋지 여자들이 딱 원하는 몸매도 가지고있지

솔직 털털하고 말도잘 하고 철구영향받아서 방송까지 잘해

진짜 이런 저런 이유들로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더 많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프로듀스101 여자편, 아이오아이, 현 구구단에서 활동중인

김세정 닯아서 인지도가 확 올라가고 어느 날 외질혜 성형전이고 뭐고

외질이 여캠 씹어먹었다 라는 말들과 함께..

실물갑 비제이로 떠오르면서 레전드를 남기게 됩니다..

그냥 정말 천사죠. 글 맨 마지막에 있으니 꼭 보세요.



이게 바로 외질혜 성형전 모습인데요. 외질이 쿨하게 성형한것을

인정을 했을뿐더러 쌍커풀수술은 적극인정을 했다고..ㅋㅋㅋㅋ

그지금이랑 크게 다른게 없는 것 같지 않나요 물론 눈 빼구요..




그리고 시대가 변하면서 그냥 얼굴 윤곽들이 또렷해지고

이목구비도 또한 또렷해진것같네요. 학생이였을때랑

성인이였을때랑 어떻게 다 똑같겠습니까~



그냥 싸이월드 얼짱같네요. 특히나 이 사진은 그냥 유혜주 느낌 나는데

저만 그렇게 생각이 드나요..? 아무튼 외질혜 성형전도 그렇게 나쁜 편 아니네요.

그냥 순둥순둥한 학생같이 생겼을 뿐이지 안 그렇습니까..?

성형을 해도 될 사람이 있고 안 될 사람이 있는데 그냥 진짜

정말 두 말 필요없이 완전 성공한 편이죠.. 정말 예쁘게 생겼지 않습니까..?



자 이랬던 우리 지혜는.. 성형을 하고 붓기가 차차 빠지기 시작하면서

점점 인형같은 외모를 얻게 되었는데요..

자.. 우리 지혜는 이렇게 여캠씹어먹은 레전드 비제이가 되었습니다..









외질혜 성형전 모습이 하나도 떠오르지 않을만큼

무슨 순백의 천사처럼 변했네요 세상에..

그냥 너무 예쁩니다. 정말 예쁘네요.. 후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