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브베 욕먹는 이유, 옥슬이 사건은 또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닉네임은 브베. 본명은 한창석 입니다. 음력 1978년 3월 26일생이죠.

키는 176cm에 60kg이며 A형이라고 합니다. 또한 서울특별시 종로구에 살고있으며

가족관계는 어머니, 형 이렇게 있다고 해요. 아프리카TV와 트위치TV 또는 유스트림, 윙크TV

등등에서 활동중이기도 합니다. 첫 방송은 2010년 7월 5일에 시작을 했죠.


브베 욕먹는이유와 옥슬이 사건을 알기 전에 일단 기본상식부터 알고가겠습니다.

'브베' 라는 이름은 브라운 베어의 준말이라고 해요.

그러나 2016년 7월 27일 개인블로그에서 브루스 베인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2017년 12월 9일 개인방송 중 브라보 베어라고 다시 번복하였죠.


일단 브베 방송에서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 할 기본 상식 단어들은 


댕장꿍 : 된장국을 뜻한다. (김치찌개는 깅치찌갱 이라고 부름)

김칭 : 김치를 뜻한다. (샐러등,~무칭 시금칭 등등)




라명 : 라면을 뜻한다. (옛날에는 주로 안성탕면 위주로 먹방을 했다.)

잉융치킨 : 과거에 치킨을 먹을 때 마치 인육을 먹는 것 같다고 해서 만들어졌다.

안냥~ : 안녕 이라는 뜻이다.

미띵넝~ : 미친놈을 뜻한다. 브베 마음에 안 드는 사람들한테 쓰는 리액션이다.

그러면~ 앙댕~ 어허! 오호! : 성드립이나 욕을 할 때 브베가 당황할 때 쓰는 말이다.

브베 배 빵! 빵! : 브베가 밥을 다 먹고 나서 하는 말이다. 전용 노래도 있었지만 요즘은 안한다.

따당해~! : 사랑해 라는 뜻이다. 주로 별풍선을 받을 때 자주 하는 말이다.



브베 욕먹는이유와 옥슬이사건을 배우기 전에 일단 분노 그라데이션 단계를 알려주겠다.


소노(극소노) : 자신에게 욕을 하는 후원 메세지를 보고나서 어허! 라고 할만한 수준의 정색으로

일관하면 소노로 분류가 된다.


중노 : 말소리가 커지고 눈을 부릅뜨며, 슬슬 짜증이 나고있다는 티를 내는 단계이다. 보통 게임이

너무 안 풀리는 상태에서 자꾸 후원으로 해명하라며 약올리면 중노까지 간다.




대노 : 극대노와 중노의 중간단계이다. 후원에 조금이라도 불만이 생기면 바로 차단을 먹이거나

방종을 하거나 큰 소리를 치기 시작한다.


극대노 : 레전드중의 레전드. 그 유명한 견찰서, 투석기, 키보드 던지기, 닥치라고 등등 나오는 점.

진짜 머리 끝까지 화가 치솟았을 때 나오는 경우이다. 1년에 한두번 볼까 말까 한 진귀한 광경..


자 이제 브베 욕먹는 이유와 대체 옥슬이가 뭔데 브베 옥슬이 이야기가

온 동네방네 다 퍼지고 다녔는지 알아보겠다.

들으면서 대체 왜? 뭐지? 하는 부분들이 많을것이다.

자 이제 같이 보겠다.


[브베 욕먹는이유]


옥슬이 사건 : 사다리 타기 게임을 했는데 거기서 나온 이름이 옥슬이였고 옥슬이 이름을 부르면서

베개로 유사 성행위를 하면 별풍선을 선물한다는 말에 브베가 옥슬이 이름을 부르면서

성행위 자세를 행하여 지금까지도 일부분의 시청자들이 언급을 하면서 놀린다고 해요.

브베는 현재 반성중이라고 합니다.




인육치킨 사건 : 과거 치킨먹방을 할 적 마치 인육을 먹는 것 같다고 해서 만들어졌다.

이후 자기 안티들을 죽여서 치킨으로 만들어 먹겠다는 설정으로 발전을 하였고, 시청자들이

치킨각? 이라면서 치킨되고싶냐 라는 말을 하는건 죽고 싶냐 라고 하는것과 동일하다 합니다.


브베 욕먹는이유와 옥슬이 사건이 뭔지 정리 되었으니 이번에는 [브베 방송 어록] 하겠다.


견찰서 가고시퍼! : 브베가 옛날에 도방으로 인해 극대노를 했는데 오히려 이걸로 유명해져서

현재의 브베는 그 일을 웃어 넘기고 있다.


엄치안회좋 : 브베가 양념치킨을 먹다가 어머니에겐 치킨 안 주냐는 채팅에

"어머니는 치킨을 안 좋아하세요 회를 좋아하시지" 라고 말한 것에서 유래가 된 밈이다.

최근 어감이 패드립 같다는 이유로 금지어가 되었지만 정작 본인은 자기가 한 말인지

모른다..


기대가 됩니다 : 브베의 식품 리뷰 타임에 먹기 전에 음식을 떨어뜨리고 싹 싹 빌듯이

손을 빌며 한번 입을 벌린 후 박수를 치고 고개를 들으며 우스꽝스러운 얼굴로 캠을

쳐다보다가 기대가 됩니다. 라고 말을 합니다.


앵망! 계란더뚜떼영! : 브베가 밥반찬으로 계란부칭을 먹을 때 다 먹고 더 달라는 의미로

앵망! 계란 더뚜떼영! 이라는 애교를 부린다.


지금부터 뽀나스를 받겠어 : 브베가 옛날에 중노 했을 때 했던 말이며 보너스라는것은

별풍선리액션을 안 하겠다는 뜻이다. 이 말 외에도

 "내가 왜 이런말 하는지도 모르는 놈들은 가만히있엉~"

"너나죽어~ 미친놈앙~"

"좀 잠자코 있어~"

등등 있다..


추가적인 정보를 말해보자면 브베는 친형이 있으며 그 친형은 현재 배우연기자로 활동중이다.

또한 피터팬 콤플렉스와 자기성애가 있다는 '가설'이 있다.

브베의 식품리뷰에 나오는 식품들도 대부분 1만원 이하의 식품들이다. 예를들어 츄파츕스, 삼다수..

이정도면 브베 욕먹는이유와 옥슬이 사건은 정리가 되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