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추워지니 집에만 있게 되는것 같아요 저는. 진짜 집에서 하루진종일 빈둥거리고만싶더라구요.! 역시 이불밖은 위험한것같습니다. ㅋㅋ 아무튼! 오늘은 여러분들께 iptime 비밀번호 설정 쉽게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정말 시도하기 전에는 어려운 것 같지만 막상 시도를 해보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니 따라해주세요.! ㅎㅎ


우선 집에 와이파이기계가 있다 하신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루어를 열어주세요. 그 다음에 우리가 해야 할 것은 바로 인터넷 url치는 곳에다가 이 IP주소를 쳐줘야 하는데요.! 바로 이 번호를 쳐주면 됩니다.




192.168.0.1 이것을 쳐주시면 바로 이 화면이 나오실것입니다.


이렇게 치고 나면 왼쪽 사진처럼 로그인 화면이 나오실텐데요. 우선 관리자모드로 iptime 비밀번호 설정 하려면 아이디는 admin 비밀번호도 admin이라고 쳐주시면 됩니다. 둘 다 모두 똑같이 쳐주시면 되는거죠.




그 다음 관리도구를 열어주세요. 아무것도 누르지 않고 일단 관리도구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저 톱니바퀴모양을 눌러주세요.


그 다음은 이렇게 메뉴탐색기가 나오게 된다면 무선 설정/보안 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그곳에서 iptime 비밀번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아무것도 설정하지 않으셨다면 이렇게 뜨실텐데요.




네트워크 이름과 인증 및 암호화를 보게 되면 아이피타임이라고 되어있으면서 암호화 사용하지 않음 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우리집 와이파이 공유기에 다른집 사람들도 다 개나 소나 잡게 되어서 느려져버릴 수 있기 때문에 꼭 바꿔주셔야 합니다.


자 이제 인증 및 암호화를 권장하는것으로 선택을 해주고 난 후에 암호를 자신이 마음에 드는것으로 변경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그리고 네트워크 이름도 자신이 마음에 드는것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이상 iptime 비밀번호 설정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쉽게 한번 바꿔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