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께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건데요. 사실은 이 방법들이 오래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던 정보이기도 하고 지금까지도 편의를 위해 찾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예전에는 해외 어플을 통하여 임시 폰번호를 만들어 거기로 인증을 하고 그랬는데 카카오에서 그 방법을 차단시켜놨죠. 그래서 마지막 남은 최종병기같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카카오톡 계정 두개를 만들려면 플러스친구 관리자로 들어가셔야합니다. 만약 가입이 되어있지 않다면 가입을 우선 해주시고 로그인 하면 되실겁니다. 이렇게 본인명의로 되어있는 아이디로 가입을 해주세요.


그러면 이런 화면이 뜰텐데요. 기존에 만들어놓은 플러스친구 목록도 나오고 새로 만드는 버튼도 있습니다. 몇개까지인지는 몰라도 여러개를 만들 수 있는 것 같군요. 아무튼 이제 저 버튼을 눌러주도록 합니다.


플러스친구 개설하기 창이 나오면 플러스친구 이름은 20자 이내로 한글이나 영문 숫자 모두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한 검색용 아이디는 15자 이내로 한글과 영문소문자 그리고 숫자를 이용하여 만들 수 있네요. 그리고 카테고리를 정하는데요. 카테고리에는 분류에 맞게 선택을 해주세요.




소개 메시지는 프로필 상태메시지 처럼 나오는곳이더라구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프로필 사진을 이용하여 넣고 배경사진도 선택해서 올려줍니다.


그럼 홈이 이렇게 만들어지는데요. 저는 대충 이렇게 만들어보았습니다. 왼쪽에서 보시면 메뉴에서 모든 플랫폼들을 관리를 하면 되는것이더라구요.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 때 상업적으로 만드는것이라면 더욱 신중하게 만드는것이 좋겠죠.? 좌측 메뉴 하나 하나 눌러보면서 세부적으로 기능과 디자인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공개 설정은 플러스친구 홈과 검색을 했을 때 보이게 하겠느냐 안 하겠느냐를 묻는 것 같습니다. 아 참 이 설정은 좌측 메뉴중에서 설정에 들어가면 있습니다. 서비스를 원활하게 사용하려면 이렇게 공개로 돌려놓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1:1채팅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이 인증절차를 잘 마무리 해야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에 성공했다고 보면 되는것입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완료가 되었으니. 만들어진 계정으로 카톡하고싶을 때에는 언제나 플러스친구 관리자센터로 접속을 하여 채팅을 하면 됩니다.




PC카톡과 정말 흡사한 기능들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사용을 할 수 있겠더라구요. 아 참 여러분들이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주소인 플러스친구 관리자센터는 >여기를 눌러주세요< 직링이니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완성입니다. 여러분들도 상업적으로 사용을 하던 직장에서 사용을 하는것이던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복잡하게 이 어플 저 어플 받지 않아도 되는 방법이니 정말 편리하네요. 그러면 오늘 정보 잘 활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