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랜만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다가 드디어 좀 줄어들어서 맑은 하늘을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아 참 그리고 날씨가 좋아지니까 요즘 피크닉을 다니고 이곳 저곳 놀러다니는 분들이 많아졌더라구요. 제 친구도 또한 브이로그를 찍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점점 궁금해하시는게 유튜브 구독자 어떻게 알죠? 인데요. 오늘은 이것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 구독자 어떻게 알죠 라고 물어본다면 저는 제가 아는 방법 선에서 알려드리는데요. 이렇게 합니다. 우선 YOUTUBE를 들어가서 오른쪽 상단에 보면 자신의 프로필이 보이는데요. 그 프로필을 눌러주면 YOUTUBE스튜디오(베타)라고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여기를 눌러주면 이제 자신의 채널에 대한 설정을 할 수 있는곳입니다. 모든 설정은 대부분 여기서 이루어지는데요. 여기는 알고있어서 전혀 나쁠것이 없는 곳입니다.

그러면 이런 창이 나오는데요. 이곳은 전혀 신경 쓸 필요가 없는곳이니 무시해줍니다. 자신의 채널이 만들어져있지 않다면 처음에 채널생성하라는 창이 나오는데요. 거기서 채널을 만들어주면 되는겁니다.




그리고 저기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YOUTUBE 스튜디오(베타) 버튼을 눌러줍니다. 여기까지 하셨으면 거의 다 완성이 되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자 그럼 밑 설명으로 다시 가볼까요.? 유튜브 구독자 어떻게 알죠라는 질문에 대한 해답이 가까워지고 있어요.

자 창이 바뀌면 왼쪽 메뉴를 봐주세요 이 메뉴 맨 밑에 보면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라고 나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여러분들은 이제 완벽한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길을 걸으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기서 정말 세부적인 모든 설정들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유튜브 구독자 어떻게 알죠라는 질문 이제 바로 밑에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밑에 있는 설명을 보실게요.

자 이렇게 보시면 왼쪽 메뉴에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와 함께 대시보드부터 동영상 관리자에 실시간스트리밍 그리고 커뮤니티가 있는데요. 여기서 커뮤니티를 눌러주면 채널을 구.독해준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유튜브 구독자 어떻게 알죠 라는 질문이 모두 해결이 되었죠.? 이렇게 하면 됩니다. 궁금한점이 있다면 또 남겨주세요. 제가 모든걸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